아모레퍼시픽에서 새롭게 출시한 헤어세럼 '미쟝센 데미지케어 퍼펙트 세럼'의 이동형 홍보부쓰인 팝핑 헤어살롱에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라임페이퍼가 제작/설치한 제스처 인터랙티브 디지털 사이니지가 설치되어 있는 헤어 스타일링 체험존으로, 이곳에서는 사용자가 거울을 보면서 자신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듯이, 가상 헤어가 합성된 자신의 모습을 보며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고, 또한 자신의 마음에 드는 헤어 스타일을 사진으로 찍어서 자신의 SNS에서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라임페이퍼는 해외에서 다양한 광고 사례에서 응용되면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Microsoft Kinect 기반으로, 머리 방향 바꾸기, 세럼 바르기 등의 제스처 인터랙션을 구현하여 이와 같은 가상 헤어 스타일링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국내에서 이러한 류의 체험형 인터랙티브 디지털 사이니지의 활용 사례는 아직까지 많지 않지만 앞으로는 어디서나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라임페이퍼는 이러한 때를 대비하여 항상 관련 기술을 주시하고 연구하며, 다양한 사용 시나리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라임페이퍼가 하는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변 사람들과 나누는 소소한 티켓 선물, 티케틀 기프트(Ticketle Gift) (0) | 2013.07.10 |
---|---|
내 폰화면은 내 스타일로, Buzz Launcher (0) | 2013.03.27 |
증강현실 티셔츠 이벤트 종결자 출시 (0) | 2012.06.19 |
라임페이퍼, 3D 기술응용 분야 정부지원 사업자로 선정 (0) | 2011.07.15 |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2) | 2010.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