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페이퍼가 제작하여 현재 한창 홍보활동이 진행 중인, 미쟝센의 '팝핑 헤어살롱'에 대한 소식이 한국경제 기사로 소개되었습니다.
"머리를 움직이면 가발이 따라와요."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브랜드 미쟝센과 벤처기업인 라임페이퍼가 서울 용산역 앞에 최근 마련한 이동식 홍보부스 '팝핑 헤어살롱' 안에서는 김선진 씨(20)가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고 있었다. 거울 같은 화면에 전신이 비쳐지는 '디지털 사이니지(전자 입간판)' 앞에서 김씨가 움직이자 화면 속 가발도 위치를 바꿔가며 머리에 계속 얹혀졌다.
기사의 전문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처럼 최근에는 광고용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각종 인터랙션 기술을 활용하여 길을 지나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인스톨레이션 사례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어쩌다 사례를 보게 되는 정도의 빈도이지만 앞으로는 길에서 보이는 모든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이러한 인터랙션이 기본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
라임페이퍼는 이러한 트렌트를 이끌어 나가기 위하여, Natural Interface 기술을 통해 새롭게 재미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시나리오 및 관련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라임페이퍼의 많은 활약 기대해 주세요.
'라임페이퍼에 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UX-trigger: 스타트업 UX 프로듀싱 플랫폼 (0) | 2015.07.31 |
---|---|
라임페이퍼 소개 (2) | 2013.09.01 |
라임페이퍼 소개 및 포트폴리오 2012 (5) | 2012.06.30 |
라임페이퍼의 증강현실 관련 기사 (0) | 2012.05.25 |
라임페이퍼 위치 (0) | 2011.11.14 |